프리미엄 소재와 첨단 기술력을 장착한 2023년형 ‘그레이트 빅버사(GBB)’가 나온다.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12일 아이언 세트만 450만원에 달하는 한정판 프리미엄 골프 클럽 그레이트 빅버사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그레이트 빅버사는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까지 풀 라인업으로 구성된다.아이언은 최적화된 성능을 위해 티타늄 소재와 업계 최고의 A.I. 기술을 결합한 캘러웨이 최초의 아이언이다. 드라이버와 동일한 파워와 아이언의 정확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멀티피스 구조를 통해 클럽의 경량화를 실현해
캘러웨이골프가 2023년 말렛 퍼터 신제품을 출시했다.9일 캘러웨이골프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인 오디세이 투볼 일레븐(2-Ball Eleven) 퍼터는 지난해 출시되어 전 세계 투어 프로들의 사용과 우승으로 검증된 일레븐(Eleven) 퍼터 헤드 디자인에 오디세이의 대표 정렬 기술인 투볼(2-Ball) 정렬 기술을 결합하여 탄생했다.오디세이의 투볼 퍼터는 출시된 지 20년이 지나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스테디셀러로, 누적 판매량 500만 개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투볼 퍼터의 역사는 미국 항공우주국(NASA) 연구과학자 출신인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22일 로그 ST 트리플 다이아몬드 투어 드라이버와 페어웨이 우드 2종(로그 ST 트리플 다이아몬드 투어 페어웨이 우드 & 로그 ST LS 투어 페어웨이 우드)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로그 ST 트리플 다이아몬드 투어 드라이버는 PGA 투어와 KLPGA 투어에서 정상급 선수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캘러웨이의 드라이버이며, 드라이버 평균 비거리 318.8야드로 3위를 기록한 존 람의 비밀병기로도 유명하다. 새로운 텅스텐 스피드 카트리지, 제일브레이크 A.I. 스피드 프레임, A.I 플래시 페이스 등 캘러웨이만의 혁
캘러웨이골프 코리아는 지난 2월 출시되자마자 큰 반향을 일으켰던 로그 ST 드라이버의 컬러 에디션 ‘로그 ST 컬러(Rogue ST Color) 드라이버’를 10일 출시했다.로그 ST 컬러 드라이버는 로그 ST 맥스 남성용과 여성용, 로그 ST 맥스 LS 컬러 드라이버 총 3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블랙 컬러를 기반으로 드라이버의 솔, 메달리온, 스피드 카트리지, 크라운의 총 5군데에 포인트 컬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포인트 컬러를 그린, 블루, 블랙, 실버 총 4가지로, 여성용은 레드, 핑크 2가지로 선보여 골퍼들의 선택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우수한 접지력으로 안전한 산행 및 아웃도어 활동을 도울 기능성 등산화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매서운 추위는 여전하지만 시기상 얼마 남지 않은 겨울이 벌써부터 아쉬운 요즘, 설 연휴가 끝난 후 본격적인 새해 아웃도어 활동을 만끽하고자 등산을 계획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겨울 산행은 추위와 눈길 미끄러짐 사고는 물론, 사계절 중 체력 소모가 가장 심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무엇보다 추위가 풀리며 얼음이 녹는 시기인 해빙기도 다가올 예정이라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대비책을 준비해야 한다.콘트라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다음 주 설 명절과 베이징 동계올림픽 개막을 앞두고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는 한편, 특별한 설 선물 아이템으로도 제격인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팀코리아 레플리카 컬렉션’은 1월 5일 베이징 동계올림픽 G-30일 행사에서 첫선을 보인 팀코리아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개·폐회식 단복 △숏패딩 눕시 재킷 △백팩 등을 모티브로 한 4종의 제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임인년 새해와 설 연휴를 맞아 2022년 새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은 신년맞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안전한 새해 산행을 도와줄 기능성 등산화를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고, 신년 선물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함께 진행된다.이번 이벤트는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되며, 레드페이스 등산화 구매 시 즉시 할인을 적용받을 수 있다. 10만원 이상 상품 구매 시 1만원을, 10만원 미만 상품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하는 실속형 혜택
올해 설 연휴 역시 사회적 거리두기에 따른 ‘비대면 명절 보내기’가 예상되면서 가족이나 친지 모임은 최대한 자제하는 대신, 웰빙·프리미엄 등 특별한 의미들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려는 이들의 손길이 분주하다.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가족·지인 등 소중한 이들의 건강(Healthy)을 챙길 수 있고, 누구나 득템하고 싶은 특별한 아이템(Item)이며, 일상생활에서 실용적(Practical)으로 사용할 수 있는 ‘힙(H.I.P.)’한 설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바른생활 루틴이’를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미끄러운 눈길 위험을 줄여줄 보온성 패딩 슈즈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지속되는 영하권 추위 속 설상가상으로 전날(19일) 오전 수도권과 충남 북부엔 대설주의보가 내리며 낮 시간 함박눈이 쏟아졌다. 많은 이가 제설 작업에 힘쓴 가운데 눈이 그친 이후에도 추위부터 미끄러운 노면까지 신경 써야 할 점이 많다. 낮은 기온으로 생기는 결빙, 이로 인한 미끄럼 사고 등의 위험 요소가 많은 겨울철에는 안전사고에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 체온 유지를 위해 상·하의는 물론 머리, 목, 발 등의 신체 부위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혹한기 대비를 위해 탁월한 보온성을 발휘하는 방한 팬츠 3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차가운 북서풍으로 하늘을 뿌옇게 뒤덮은 미세 먼지는 물러났지만, 강력한 한파가 찾아오며 당분간 강추위가 지속될 전망이다. 거센 바람으로 체감 온도가 서울 기준 영하 17도까지 떨어지는 등 절정에 달하는 추위로 옷차림이 더 두꺼워지는 가운데 겨울철 놓치기 쉬운 하반신 보온을 위한 상품들이 눈길을 끈다. 여러 벌의 옷을 덧입을 수 있는 상체와 달리, 일상생활이나 아웃도어 활동 시 이동으로 계속 움직여야 하는 하체는
대한체육회 및 대한민국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공식 파트너인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베이징 동계올림픽’을 30일 앞두고 한층 강화된 우수한 기능성에 친환경적 가치까지 함께 담은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을 공개했다.영원아웃도어는 5일 오전 진천선수촌에서 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 주최로 개최된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G-30 미디어데이’ 행사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공식 단복을 선보였다.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시상대 위 영광의 순간에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빛내줄 ‘시상용 단복’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전신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우먼스 아웃도어 롱재킷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우리나라에서 가장 심한 추위가 찾아온다는 절기 소한이 지나며 연일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고 있다. 예년보다 더욱 낮은 기온과 오랜 추위가 예상되는 가운데, 건강한 겨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해선 보온 유지에 각별한 유의가 필요하다.브라이트 튜브 다운 미드 롱 우먼 재킷은 하이테크 제직 기술의 심리스 공법으로 다운 누출을 최소화한 이엑스 튜브 소재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면서도 과하지 않은 볼륨감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의 가정용 러닝머신을 TV홈쇼핑 최초로 독점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GS샵은 19일(금) 오후 10시 50분부터 ‘리복 플로트라이드+ 러닝머신 렌탈’(월 3만9900원) 방송을 진행한다. 리복의 대표 런닝화 ‘플로트라이드(FloatRide)’의 기술력을 적용한 러닝머신이다. 독일·스페인·미국 등 전 세계 27개국으로 수출되고 있는 모델로서, 리복 피트니스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의 메인 화면에서 소개하고 있을 정도로 2021년 최고 역작으로 내세우고 있다.‘리복
워터 스포츠인들을 위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레나가 ‘아레나 프리다이빙 컬렉션’ 8종을 출시하고 네오프랜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정부의 ‘위드 코로나’ 선언 이후 단계적 일상 회복이 이뤄지며 미뤄뒀던 여가 활동을 시작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특히 예능, 다큐멘터리 등을 통해 ‘생존 수영’, ‘생존 프리다이빙’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수영을 취미 활동으로 택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아레나가 선보이는 프리다이빙 컬렉션 8종은 워터 스포츠 및 생활 수영에 최적화한 네오프랜 제품이다. △프리다이빙
스포츠 기업 푸마(PUMA)가 자사의 가장 대표적인 운동화인 스웨이드(SUEDE)의 실험용 버전 ‘RE:SUEDE’를 개발해 제품의 생분해성을 테스트한다.푸마는 이를 통해 더 나은 미래를 향한 지속 가능한 제품을 찾는 수요에 부응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최신 기술을 활용하는 RE:SUEDE는 지올로지(Zeology) 무두질 스웨이드, 생분해성 TPE 및 대마 섬유 등 보다 지속 가능한 재료로 제작된다.RE:SUEDE는 순환성을 평가하는 실험 제품이자 브랜드를 상징하는 신발의 지속 가능성의 새로운 표준을 설정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차세
브랜드 볼빅골프웨어를 보유한 위비스(WIVIS)가 10월 신개념 골프웨어 매장인 볼빅골프웨어 송파나루 직영점 ‘Players shop’을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매장 오픈과 함께 볼빅골프웨어 소속 프로들의 원포인트 레슨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이후 다양한 고객 이벤트 및 유튜브 콘텐츠 촬영 등을 통해 Players shop의 활용도를 높일 계획이다.신개념 골프웨어 매장인 Players shop은 볼빅골프웨어 2021 FW 신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으며, 라이선스 계약 업체인 볼빅의 골프볼과 클럽 위탁 판매도 진행해 의류뿐만 아니라 다
예년보다 일찍 찾아온 추위에 체온 유지에도 각별히 신경써야 하는 요즘,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 가을철 야외활동에 제격인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특히 이번에 선보이는 재킷은 기능뿐만 아니라, 동물 복지를 고려한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받은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RDS는 ‘책임 다운 기준(Responsible Down Standard)’의 약자로 살아있는 동물의 깃털을 채취하거
코카-콜라의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한국 테니스의 아이콘 정현과 함께한 파워에이드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와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월 호주오픈에서 4강 진출이라는 기염을 토하며 한국 테니스의 새 역사를 쓴 정현은 5월 현재(5월 21일 기준) 아시아 테니스 톱 랭커(세계랭킹 20위, 남자테니스단식 기준)를 수성, 또 한번의 역사를 써내려 갈 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다. 한다. 될 때까지 한다!’라는 내용으로 진행된 이번 파워에이드의 광고는 서브 훈련, 짐 볼 훈련, 스매싱 훈련 등을 진행하며 더 높은 곳으로
글로벌 세포과학 뉴트리션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는 유사나헬스사이언스가 후원하는 국가대표 스포츠 선수들이 이번 2020 도쿄올림픽에서 총 100개 메달을 획득하는 값진 성과를 이뤘다고 12일 밝혔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는 30여 년간 본사인 미국을 비롯해 한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호주, 일본 등 전 세계의 국가대표부터 프로 엘리트 선수들까지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다. 후원하는 스포츠 종목은 프로야구·농구·축구부터 유도와 복싱, 스피드 스케이팅, 스케이트보드까지 다양하게 지원하고 있다. 이번 도
지난 주말 서울이 64년만에 최저 기온을 기록하며 갑작스러운 추위가 찾아온 가운데 늦가을 정취를 만끽하려는 등산객들의 마음이 분주하다. 가을 산행은 일교차로 바닥이 습기를 머금고 있거나 낙엽에 미끄러지는 사고가 발생하기 쉬워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콘트라 프라임 등산화’를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콘트라 프라임 등산화는 우수한 내구성과 접지력을 가진 콘트라 릿지 프로 아웃솔을 사용해 우천이 잦고 낙엽이 많은 단풍철 가을 산행 시 미끄러짐을 최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