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이 움튼다.살랑살랑 봄바람이새싹을 어루만진다.파르르 떠는 잎새들어느 새 핀 꽃들 사이로나비며, 벌이며 춤을 춘다.작렬하는 태양거친 장맛비뿌리채 흔드는 태풍에도열매는 커간다.여름이 영근다.아, 가을이다.
기다림은 불현듯 찾아온 새로운 행복이었다. 얼마나 오랫동안 꿈꾸게 했던 기다림이었을까? 애탔던 시간의 흐름만큼, 행복감에서 터져 나오는 웃음소리는 더욱 크게 울려 퍼졌다. 지난 2년여 세월 짓눌렀던 코로나 19에서 벗어나 맞이한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시간이어서, 한결 즐거움에 가득 찬 환호성이었다. 천진난만한 동심이 자아낸 ‘웃음꽃’은 자연과 어우러져 활짝 피었다. 아름다운 순간순간이 한바탕 빚어진 ‘물총 싸움’과 함께 흥겨움은 시나브로 무르익어 갔다.“마음을 모아 하나가 되자!” 그랬다. 한마음 한뜻을 이룬 즐거운 시간이었다. 지
필라테스에 흠뻑 빠진 걸그룹 스타들이 바디프로필 화보를 공개했다.그룹 AOA 출신 유나와 타히티 출신 지수가 탄탄한 바디라인을 자랑하는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공개된 사진에는 단발 헤어스타일로 분위기를 맞춘 유나와 지수가 몸에 밀착된 블랙 컬러의 바디수트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유나와 지수는 걸그룹 활동을 잠시 중단하고 최근 필라테스 전문가로 나서 주목받고 있다. 필라테스를 공통 분모로 친분을 나누고 있다.
배우 한지민이 보석 같은 빛나는 비주얼로 시선을 끌고 있다.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는 한지민과 함께 진행한 '2022 뉴 주얼리 컬렉션' 화보를 4일 공개했다.봄과 여름의 싱그러운 기운을 머금은 한지민이 다양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착용해 우아하면서도 청아한 매력을 뽐냈다.
새 신부 손예진이 결혼 후 처음 화보로 팬들과 인사했다.손예진이 모델로 활동하는 한 패션 브랜드는 28일 여름 화보를 공개했다. 성큼 다가온 여름 분위기를 살린 화사하고 시원한 의상을 입은 손예진의 모습이 눈길을 붙잡는다.손예진은 지난 3월 31일 동료 배우 현빈과 결혼했다. 미국에서 신혼 여행을 즐긴 두 사람은 귀국해 영화와 드라마 등 작품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배우 김태리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김태리가 모델을 맡은 한 여성복 브랜드가 봄과 여름 시즌에 맞춘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에서 김태리는 강렬한 컬러가 돋보이는 공간에서 사랑스럽고 친근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최근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활약한 김태리는 영화 '외계,인'을 통해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배우 이보영이 골프 웨어 화보를 공개했다.골프 토탈 브랜드 엘로드의 봄 시즌 뮤즈로 발탁된 이보영이 화보를 통해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다양한 디자인의 골프 웨어를 소화하면서 따라 입고 싶은 마음까지 자극했다.지난해 tvN 드라마 '마인'의 주인공을 맡아 활약한 이보영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가수 아이유가 봄에 어울리는 아웃도어 스타일을 공개했다.블랙야크 모델로 활동하는 아이유가 20일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등산 룩' 스타일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코로나19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등산 등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아이유가 제안한 봄철 아웃도어 스타일은 더욱 시선을 붙잡는다. 한편 아이유는 음반 활동 외에도 다양한 장르의 영화 주연을 맡아 활약하고 있다. 특히 일본의 거장 감독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영화 '브로커'의 주연을 맡아 5월 개막하는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진출하기도 했다.
배우 김태리가 싱그러운 봄의 기운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초여름에 어울리는 의상을 입은 김태리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배우 김희정이 ‘더 그린 컵(THE GREEN CUP)’과 진행한 화보를 통해 건강한 매력을 드러냈다.소속사 써브라임이 공개한 이번 화보에서 김희정은 다양한 스포티룩을 완벽히 소화하는 모습.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가 하면, 비치웨어에 핫팬츠를 매치해 탄탄한 몸매를 선보이며 이목을 끈다.
고유림이 돌아왔다.tvN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에서 펜싱스타 고유림을 연기한 그룹 우주소녀의 보나가 도발적인 펜싱 화보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패션매거진 엘르와 진행한 패션화보에서 보나는 드라마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고유림의 매력을 과시했다.
'퀸연아'가 테니스 코트에 섰다.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우먼스 엠배서더’ 김연아의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연아는 따뜻한 봄을 맞아 테니스 코트에서 라켓을 들고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새로운 취미를 시작한 설렘과 평화로운 일상이 고스란히 담겼다.
JTBC 토일드라마 '기상청 사람들'의 주인공 박민영과 송강의 미공개 커플 셀카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21일 공개된 사진은 극 중 진하경(박민영)과 이시우(송강)가 데이트하는 장면을 포착한 모습으로 설렘 가득한 분위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은 장난기 가득한 표정, 자연스러운 스킨십과 포즈를 취해 부러움을 자극한다. 팬들은 진하경과 이시우에 '하슈커플'이라고 애칭을 지어주고 "죽은 연애세포도 되살려 내고 있다"며 이들의 열연에 즐거워하고 있다.제작사에 따르면 박민영과 송강은 완벽한 장면을 연출하기 위해 촬영 전 대사 한줄부터
걸그룹 다이아 멤버 정채연이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화보를 공개했다.정채연은 최근 진행한 앳스타일(@star1)이 진행한 4월호 화보에서 가방 브랜드 조이그라이슨의 제품을 활용해 봄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러블리한 여성스러움과 귀여운 매력을 한껏 뽐내 시선을 사로잡는다.정채연은 화보를 촬영하며 하반기 컴백 소식도 전했다.MBC 드라마 '금수저'에 캐스팅된 그는 극 중 부잣집 딸이지만 정의감 넘치는 나주희를 연기한다. 정채연은 "나주희라는 캐릭터는 경제적인 부분과 관계 없이 타인을 따뜻하게 바라보고 사랑할 줄 아는 친구"라며 "정의감
배우 한소희가 남성 팬을 설레게 하는 미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한소희는 23일 공개되는 OTT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1'(극본 안새봄·연출 김희원·제작 레드나인픽쳐스, 제나두 엔터테인먼트·기획 NHN 벅스)의 주인공으로 팬들과 만난다.사진 속 한소희는 튜브톱 스타일의 니트 원피스에 가죽 재킷을 입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봄이 다가왔음을 실감케 하는 싱그러운 미소까지 더해져 드라마에서 그려질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극 중 한소희는 솔직함이 매력인 생계형 작사가 이은수 역을 맡았다. 그동안 보여준
2022. 02. 05광주도시공사 vs 부산시설공단2라운드 3차전
2022. 1. 30광주도시공사 vs 인천광역시청2라운드 1차전
2022. 1. 28광주도시공사 vs 컬러풀대구1라운드 7차전
2022. 1. 15광주도시공사 vs 경남개발공사1라운드 4차전 서울시청